아이오닉 보조금 성능 디자인 장점
현대 아이오닉 EV는 쉐보레의 볼트 EV와 시장 내에서 치열한 경쟁 구도를 형성하고있는 상황이며 2016년에 대중에 최초로 공개되어 전기차스러운 디자인을 잘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시장에 나온 EV 차량입니다. 이에 더해 준중형 자동차로 한국에서 분류되며 C 세그먼트 차량으로 해외에서 분류되는 전기 모델입니다.
RNK-1현대 아이오닉 EV는 세로형 모양의 DRL을 범퍼 하단에 과감하게 장착하고있으며 곧은 직선을 차량 전체에 주로 사용하여 날카로운 차체 감성을 만들어내고자하고있습니다. 여기에 배터리를 내장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론트 오버행을 기반으로 아이오닉의 정숙한 운전이 가능하게 해주고있습니다.
또한 뚜렷한 직선을 기반으로한 스타일라인을 통해 깔끔한 아이오닉 EV 측면 스타일을 완성하며 공기 저항 계수를 고려하여 루프 라인을 설계한 덕분에 효율적인 드라이빙을 자랑합니다. 또, 완만하게 어프로치 앵글의 각을 설정하여 안정감있는 드라이빙을 운전자에게 선물합니다.
현대 아이오닉 EV는 스티어링 휠에 EV전용 회생 제동 장치가 적용되어있어 효율적인 에너지 활용이 가능하게 해주고있으며통풍, 열선이 가능한 조수석을 구성하고 있어 쾌적한 차량 동승을 구현해내고있습니다. 여기에 최신 디자인 언어가 번영된 중앙 디스플레이 장치를 통해 보기 쉽게 영상을 전달하고있습니다.
J플랫폼의 튼튼한 A필러를 토대로 설계되어 높은 실내 안전성을 구현해내고있으며세이프 선루프를 천장에 장착하여 안전하게 드라이브 할 수 있게 해주고있습니다. 또한 와이드한 느낌의 도어 트림을 실내에 장착하고 있어 세련된 디자인의 장점을 탑승자에게 제공하고있습니다.
현대 아이오닉 EV는 무선 충전 시스템을 통해 핸드폰 무선 충전이 되게하며 전동식 파킹 브레이크를 통해 편리한 주차 환경을 연출합니다. 또, 러기지 언더 트레이를 통해 효율적인 적재 공간을 제공합니다.
현대 아이오닉 EV는 주요 스펙으로는 구동 방식은 전륜구동, 과급방식은 100kw 구동모터, 연비는 271km등이 있습니다.
아이오닉 EV의 판매 가격은 사천백만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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